> 문화 > 이달의 문화·예술 기행
극장 안 예술시장 <키즈 플리마켓 - 어린이 CEO의 겨울방학>벼룩시장, 슈링클아트, 석고방향제 만들기, 천연손세정제만들기 등 다양한 체험프로그램 제공
김희중 기자  |  achi76@hanmail.net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승인 2019.02.20  16:23:50
트위터 페이스북 네이버 구글 msn

하남문화재단은 지난 17일 일요일 하남문화예술회관 대극장 로비에서 극장 안 예술시장 <키즈 플리마켓 - 어린이 CEO의 겨울방학> 행사를 진행했다.

이번 행사는 어린이들이 겨울방학을 의미있게 보낼 수 있고 가족단위 시민들이 행사 비수기에 미세먼지나 추위를 피해 실내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마련했다.

   
 

극장 안 예술시장 <키즈 플리마켓 - 어린이 CEO의 겨울방학>에 참여한 어린이들은 본인이 사용하던 물건들을 가지고 나와 직접 물건을 사고 팔아보면서 물건을 아껴쓰는 인식과 경제관념을 갖게 하는데 도움이 될 수 있었고 어린이 벼룩시장 외에도 슈링클아트, 석고방향제 만들기, 천연손세정제만들기 등 다양한 체험프로그램들이 무료로 진행되어 행사장을 방문한 어린이들과 가족들에게 큰 인기를 누렸다.

또한 아이들이 좋아하는 마술공연을 펼치며, 마술사가 아이들의 눈앞에서 직접 마술을 펼쳐보여주는 스트릿 매직 공연은 많은 어린이들과 시민들이 어울려 즐길 수 있는 색다른 공연으로 이어졌다.

이밖에도 ‘한달 후의 나에게 엽서보내기’ 이벤트를 진행하며 스마트폰, 인터넷 등 디지털 감성에 익숙한 아이들이 손글씨로 엽서를 적어보는 아날로그 감성을 느껴보는 계기가 되고 아이들이 작성한 엽서를 한 달 뒤에 발송해 줌으로써 3월 새학기, 새학년을 맞이하는 아이들이 자신에게 색다른 각오를 경험 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했다.

극장 안 예술시장 프로그램은 극장의 다양한 활용이라는 모토로 진행중인 하남문화재단의 행사이다. 극장 안 예술시장의 다양한 테마 중 하나인 키즈 플리마켓은 작년 여름방학에 이어 두 번째로 진행되었다. 

이번 행사에는 공연과 이벤트, 체험프로그램 등을 추가 구성하여 신도심 시민들과 원도심 시민들이 한데 어울릴 수 있는 행사로 특별 기획하고 하남시민 모두가 하나가 되어 즐거운 시간으로 이어졌다.

하남문화재단은 이번 극장 안 예술시장 <키즈플리마켓 - 어린이 CEO의 겨울방학> 프로그램으로 통해 아이들과 시민들이 하나 될 수 있는 다양한 행사를 지속적으로 진행할 예정이라 전했다.

김희중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트위터 페이스북 네이버 구글 msn 뒤로가기 위로가기
신문사소개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경기도 하남시  |  대표전화 : 010-2018-0427
등록번호 : 경기,아51016  |  발행인 : 차현균  |  편집인 : 차현균  |  최초등록 일자 : 2014년 7월 7일
Copyright © 2020 미디어하남. All rights reserved.